안녕하세요. 모모스커피입니다.
고객님~ 저희 정기배송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:) 주문 시[구매방법]-[정기배송버튼] 을 누른 후 주기 선택 하셔야 정상적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.
맨 마지막 결제정보 칸에서 배송비 차감 되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최종 금액 확인 부탁드립니다.
추가 문의 있으시면, 편히 온라인사업부 연락주세요. 고맙습니다 :)
[ Original Message ]
정기배송관리에서 시작일 변경 부분을 못찾아서 취소했는데ㅠ
다시 결제하려니 왜 배송비할인 적용이 안될까요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