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모모스커피입니다.
고객님~ 저희 정기배송을 신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현재 이용중인 정기배송의 원두 품목 및 단위 수정이 불가한 관계로, 기존에 이용중인 정기배송 해지 후 재신청하여 변경 부탁드리겠습니다.
혹시 해지 관련 문의 있으시면 온라인 사업부로 연락 주세요.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. T. 051-512-7036
감사합니다 :)
[ Original Message ]
정기배송으로 에스쇼콜라 먹고 있는데 일회성으로 원두변경 가능할까요?
가능하다면 돌아오는 배송일에 변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