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뒤로가기
제목

[회원] 교환 및 반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?

작성자 momos(ip:)

작성일 2017-04-30 22:56:58

조회 271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- 모모스커피 ONLINESHOP



[원두/드립백/캡슐] 

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특성상, 단순 변심, 주문 착오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
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 / 환불 신청이 어렵습니다.


원두

-기호에 따른 단순 변심의 의한 경우

-분쇄 원두 및 주문 착오에 의한 경우


상품 및 굿즈

-상품 개봉 및 포장 훼손의 경우 (상품의 내용 확인을 위한 경우 제외.)

-상품 사용 및 일부 소비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

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, 교환 사유 및 확인이 가능한 사진과 함께 7일 이내 모모스커피 온라인 사업부로 문의 바랍니다.

상담사와의 상담 이후 교환 절차가 진행됩니다. *배송비 자사 부담


(PC/모바일) -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>카카오톡 문의 또는 T. 051-512-7036 

(PC) 홈페이지 COMMUNITY CENTER>Q & A 1:1문의


단순 변심, 주문 착오로 인한 배송비 (반품5,000 교환5,000) 부담이 발생됩니다. 

*온라인 구매 시 오프라인 매장 교환 및 반품 서비스가 불가합니다.




고맙습니다 :)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